&
& & & & & & & & & & 강성아 별장 모임
&
&
강성아
2007년도 우리들교회 옴.
막냇동생 - 다운증후군. 내가 업어 키움. 3세 때 열병 앓은 후에 얼굴이 변하자 나 때문이라고 가족들이 원망함.
약 먹고 죽을 생각만 했다. 고등학교 때부터 교회 가서 지옥이 있다는 말을 들은 것이 하나님의 은혜다.
결혼 후 1년 만에 남편이 큰 교통사고를 당함. 회복된 후에도 지금까지 남편이 일하지 않아서 내가 일한다. 생색이 많다. 말씀이 좋아서 우리들교회 왔다.
폭풍우 속에서 아버님 장례를 치렀다.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감사하다.
&
박혜윤
미혼, 청년부, 37세, 모태신앙. 2014년도에 아버지 인도로 우리들교회로 옴.
기도 제목 ampndash 신교제, 신결혼
아버지 ampndash 근육병, 몸이 불편하심. IMF 때 직장 내려놓으심. 다니시던 교회 적응 어려워하심. 영적 갈급함으로 기독교 방송 듣다가 우리들교회 오심. 목장 나가심.
어머니가 일하신다. 속아서 결혼했다고 원망하심. 부모님 사이가 안 좋으심.
아버지가 창피하다. 어머니는 동생을 편애하셨다. 집안 분위가 이렇다 보니 열등감이 있고 우울하다.
취업 이후 내 힘으로 잘살아 보려고 하고 있다. 관계의 어려움이 있다. 집안에서 대화해 본 경험이 거의 없다. 직장에서 따돌림당한다. 돈 버는 기계 같아서 힘들다.
동생은 더 우울하고 집안에서 지낸다.
&
최영숙
3대째 모태신앙. 2018년 11월에 우리들교회 옴.
35세 딸이 심한 분노와 혈기로 집안의 화평을 깬다. 취업해도 적응하지 못하고 계속 공부한다고 고집을 부린다.
자녀 우상, 세상적인 가치관, 기복으로 신앙 생활한 내 삶의 결론이다. 딸이 원수가 아니라 내 안에 원수가 있다는 것을 말씀을 들으면서 깨달아 가고 있다. 내 죄를 보고 애통해하기를 기도한다.
허정애
미용실 한다.
남편 질서에 순종하지 못했던 것을 회개한다. 무정한 내 모습을 깨달았다. 말씀으로 내 죄를 드러나게 하신다.
&
조명자
자녀고난으로 우리들교회 왔다. 아낌없이 후원했다. 캥거루 가족이다. 은사대로 자녀 진로를 인도하지 못했다.
큰아들은 경제 개념이 없고 놀기 좋아한다. 신교제 중이다. 신결혼 위해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