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기 7강 8조 조별 나눔
▷일시: 2025. 05. 13(화) 09:50
▷장소: 우리들교회 판교성전 3층 테라스
▷참석: 4명 / 6명
&
▶과제
1. 얼마나 큐티를 절실히 하시나요? 액세사리 정도로 생각하지 않습니까? 사건이 오면 무엇을 하십니까? 가만 가만 오늘 말씀이 무엇인지 찾아 보시나요?
2.부모가 먼저 큐티를 습관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 자녀들이 큐티를 습관하기 위해 어떻게 돕고 있는가?
A집사님: 주로 귀티하고 아이들과 같이 할때 새싹큐티인으로 한다. 악세서리처럼 보여주는 식이되는것 같은데 결실이 잘 없는 것 같다. 집에 큐티책이 종류대로 5권이 있는데 매일하기 쉽지 않다.
B집사님: 막내가 1학년인데 이번에 큐티 집필진이 되었다. 그날 본문을 정해주시면 질문을 뽑는 식이다.
큐티를 잘 안하게 되는데 이렇게 아이가 집필진이 되게 하신것 같다.
C집사님 : 일주일 2~3번 하고 책을 살까말까 고민도 되었는데
목사님께서 큐티인이 적자라고 하는데 사는것을 아까워하면 안되겠다고 생각했다.
큐티를 하다보니 희망적으로 가치관 바뀌어진것 같다.
D집사님: 큐티를 잘안하는데 밤에 아이들 누워서 잠잘 준비할때 어린이큐티인 들려주면서 하는데 은혜받을 때가 있다.
%사건이 오면?
A집사님 : 목장보다는 주변에 먼저 묻는다. 목장에 묻기보다 친한 언니에게 물어보고 그다음남편 그리고 목장에 물어본다.
B집사님: 사건이 오면 술로 의지를 한다 처음에는 약간 우울하다가 있어야 되는 일인가보다 라는 생각을 한다.
C집사님: 울산과 대구 센터에 있다가
의정부로 오게 되었는데 의정부도 교회와 거리가 있지만 울산보다 낫다는 생각이 든다.
사건이 왔을 때 목자님과 부목자님들께 붙어있었고 사건이 있은지 2~3 년밖에되지 않아서 아직 열기가 남아있는 것 같다.
D집사님: 사건이 오면 새벽기도를 하게 된다.
목장에 물어보기도 하고 가끔 목자님께 전화하기도 하지만
요즘같은 절박한 상황에서 새벽기도를 해야 나를 도와주신다는 생각이 들고 다녀오면 마음이 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