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학교 2학년 고은호입니다.
저희 부모님은 자주 싸우셨습니다. 그래서 저와 동생은 집에서 큰 소리가 나면 아주 무섭고 불안했었습니다. 그러던 중 부모님이 부모 교육을 받으러 우연히 간 곳에서 만난 분이 자주 싸우는 부모님의 이야기를 듣고 우리들 교회에 가보라 권유하여 제가 6학년 때 가족이 다 같이 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 가면 긴장이 되고 위축도 됐는데 교회에서 선생님이 재밌게 말씀도 해주시고 맛있는 간식도 사주셔서 우리들 교회를 계속 오고 싶어졌습니다.
저는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게임을 하루에 많게는 10시간씩 했습니다. 그 때문에 공부도 안 하고 학교 애들하고 말썽도 생기고 엄마한테도 혼이 났습니다. 게임을 줄이고 싶어도 생각처럼 되지 않았습니다. 교회에 와서 말씀 듣고 회개하는 것도 그때뿐이었습니다. 그래서 게임 중독이 저의 고난입니다.
그랬던 제가 큐페와 빕스 제자 훈련을 통해서 성경 말씀을 통하여 변해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공부를 다 하고 남는 시간에 게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빕스 제훈 쿠페를큐페를 통해 저의 정신력도 많이 강해지고 있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저의 고난이었던 게임중독에서 저를 하나님이 돌이키고 회개할 수 있게 해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제가 학교생활이 아주 힘들어 결석을 자주 했는데 우리 집으로 다섯 명의 선생님께서 심방도 와주셔서 제가 아주 든든함을 느끼고 이후 학교도 안 빠지고 가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를 게임중독이라는 고난에서 건져내시고 일상을 잘 지내게 해주셨고, 이 사건이 전보다 하나님을 더 열심히 믿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로 인하여 저희 엄마, 아빠도 세례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경험으로 고난이 있어서도 교회라는 공동체를 잘 믿고 붙들고 있으면 하나님께서 저를 버리지 않는 것을 몸소 경험하여 하나님께서 저를 쓰실 거라고 믿습니다. (누가복음 1:5-11절)
기도 제목은 저희 아빠가 술을 드시면 가족을 귀찮게 하는 게 있는데 그럴 땐 제가 짜증을 많이 냅니다. 저희 아빠가 술과 담배를 완전히 끊을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